제4회 성북미술협회 정기전에 참여했어요.

 

성북미술협회에서 제4회 정기전을 시작했습니다.

경력이 아주 오래된, 20-30년된 작가분들도 많은데 희한하게도 서울시의 미술협회중에서 가장 늦게 만들어진 협회예요. 성북구에 유명하신 작가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올해 선생님의 추천으로 협회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협회에 가입하려면 개인전과 수상경력, 그리고 협회 작가분들의 추천이 있어야 해요. 이제 막 가입했지만 부지런히 경력을 쌓기 위해 정기전에도 작품을 출품했답니다.

 

 

윤승갤러리 /9월 18일~22일 (월요일 휴관) Am 10:00~Pm 06:00

성북구 동소문로 44길 43 성북힐스테이트 102동 1층

 

성북구 길음역 근처에 있는 윤승갤러리에서 전시하고 있어요. 총 3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갤러리예요.

 

 

팜플렛도 하나 챙기고요. 요 안에 제 프로필도 들어 있어요.

왠지 감개무량...

 

 

제 작품입니다. 빛이 강해서 그림자가 강하게 졌네요. 사진으로 찍으니 푸른색계열이 약간 어둡게 나왔어요.

계곡을 그린 풍경화예요.

원래 사진은 여름날처럼 온통 녹색의 나무가 가득한데 좀더 강렬하고 상상력을 더하기 위해서 제가 색을 바꿔서 그렸어요.

 

 

 

조형작품도 있고요, 경력이 있는 작가님들의 작품도 여러점 전시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설명을 들으며 어떤 재료를 쓰고, 어떻게 그렸는지, 어떤 느낌을 표현하고 싶은건지 알 수 있었고 제가 모르는 기법이나 방향성 등을 배울 수 있었어요.

 

역시 부지런히 그려서 더 많은 경험을 해야겠단 생각이 부쩍 드네요.ㅎㅎ

 

 

 

갤러리는 아파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데 위치도 괜찮은 것 같구요.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정기전 외에 연합전도 준비하고 있구요, 내년엔 개인전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