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라의 공연 이야기 # 06. 부모님과 관람하기 좋은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이번 추석엔 친정엄마가 역귀성을 하셔서 무얼할까 하다가

 

영화 외에는 다른 공연을 한번도 본적이 없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히 뮤지컬을 예매했어요.

다행히 추석전날과 추석당일에도 공연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첫 뮤지컬 관람인 엄마를 위해 어렵지 않고 볼거리가 많은 공연을 무엇일까 고민하다 선택한

브로드웨이 42번가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이예요.

 

 

현대백화점 7층으로 가면 디큐브아트센터로 바로 연결.

티켓도 7층에서 받으면 되고요.

 

 

 

항상 캐스팅이 누구이며, 누가 언제 나오는지를 꼼꼼히 따져서 예매했었는데 일단 티켓이 있는것이 중요했으므로 공연장에 도착해서야 출연하는 배우들이 누구인지 알게됬어요ㅋㅋ

 

이렇게 급박하게 예매하고 관람하기는 또 첨인듯.

 

 

엄마가 알고있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좀 안심이 되고요.

 

 

오늘의 캐스팅이예요.

 

티비로 알고있는 배우들이 있어서 좀 보기 편하실듯 하고요.

이종혁 배우를 좋아하셔서 좀 설레여 하시더라구요.

 

 

좌석은 2층 A구역 2열 13, 14번 입니다.

 

1층 앞쪽은 이미 매진이고 뒷쪽으로만 약간 남아있길래 아예 2층으로 선택했어요.

디큐브 아트센터는 객석 사이 계단의 층이 높아서 시야방해가 적은편이예요.

2층도 당연히 중앙쪽이 좋지만, 표가 없으니 사이드쪽으로ㅎㅎ

 

1열은 바로 앞에 난간으로 인해서 약간의 시야방해가 있을것 같아요.

 

2, 3열 통로쪽이 좋구요, 생각보다 훨씬 가깝게 보였어요. 배우들의 표정이 그나마 보여서 다행이었죠.

 

 

공연이 끝나구 커튼콜때는 사진을 찍어도 된다고 하셔서 얼른 찍어봤지만 조명이 강해서

역시나 잘 보이진 않네요ㅋㅋ

 

 

첫 뮤지컬 관람인 엄마를 위해서 골랐는데 매우 굿 초이스!!였던것 같아요.

 

스토리도 심플하고 보는 재미가 있는 공연이었어요.

 

 

 

화려한 무대의상과 춤 현란한 탭댄스가 재미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보시는거라 좀 걱정을 했는데 만족하신듯해서 다행이라는.

 

 

 

공연장에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특히 엄마와 딸로 보이는 분들이 많았는데 명절에 부모님과 함께 공연관람도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