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와 금장장식이 아름다운, 러시아 로모노소프 티팟세트

로모노소프 코발트넷 티팟세트를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품에 안았어요.ㅋ

 

영롱한 블루컬러의 무늬들과 22K골드로 장식된 로모노소프는 정말 맘을 설레게 하네요.

 

 

저는 식기류에 별 관심에 없었는데요, 로모노소프는 정말 제맘에 쏙 들더라구요.

블루컬러의 무늬도 맘에 들지만 개인적으론 22K골드로 장식한게 너무 좋았어요. 예전엔 찻잔을 사모으는 사람들이 그렇게 이해가 안됐었는데 지금은 제가 그러고 있어요.ㅋㅋ

 

너무 비싸기도 해서 한꺼번에 사모으진 못하고 용돈을 모아 하나씩 사모으는 기쁨이 있어요.

로모노소프의 디자인이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러시아 브랜드라서 직구를 할까 해서 폭풍검색!!을 해봤는데요, 러시아 공식홈에서 직구하기란 생각보다 까다롭더라구요. 다행히 요즘엔 국내에서 세일을 하기도 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세일할때를 꿋꿋히 기다렸다 구입했어요.

러시아에 로모노소프를 구경하러 가고 싶은 심정이예요.

 

 

마침 티팟과 찻잔2인셋트를 발견하고 냉큼 질렀어요.

 

선물박스도 예쁘네요. 하나가 조금 구겨져 와서 파손되었을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손상된 부분은 없었어요. 휴우~ 도자기제품을 살땐 언제나 긴장의 연속.

 

티팟이예요. 아~증말 넘나 아름다운 것!! 앙증맞은 사이즈예요.

 

이 무늬들이 100% 핸드프린팅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모양이 아주 일정하지는 않아요.

살펴보니 딱히 흐트러진 부분은 없어보이네요.

 

 

 

뚜껑 부분과 손잡이 부분이예요. 섬세한 무늬가 금장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특히 손잡이 부분이 블루바탕에 골드무늬로 되어 있는 부분이 맘에 딱!! 들어요.

 

이 티팟이 넘 이뻐서 조금 무리해서 구입했어요. 하나씩 구입하는 것 보다는 확실히 세트로 된 상품이 조금 할인이 더 되는것 같아요. 할인쿠폰까지 해서 생각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티팟 안쪽 모습입니다. 그냥 동그랗게 밋밋하지 않고 올록볼록하게 디자인된것도 예뻐요.

다만 입구쪽이 작아서 사용 후 세척할 때 좀 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티컵이예요. 티팟과 비슷하게 손잡이는 블루바탕에 골드무늬고요, 위쪽에서 보면 가장자리도 밋밋하지 않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입에 닿는 부분도 골드로 장식되어 있는데 오래 사용하면 닿을지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지금 몇개월 사용해봤는데 아직까진 크게 변화는 없는것 같아요.

 

로모노소프가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본차이나라고 하던데, 그 말 그대로 정말 가벼워요.

제가 가진 다른 컵들보다 월등히 가벼운 축에 들어요.

찻잔이 이정도로 가벼우니, 디너접시나 파스타접시도 꽤 가벼울것 같아서 그것도 욕심이 좀 나네요..ㅎㅎ 

 

 

요렇게 컵 아래쪽 부분에 백마크도 잘 보여요. 저 붉은색 점은 디자이너의 마크인듯.

서명이 적혀 있거나 점으로 표시되어 있거든요.

 

골드로 장식된 식기류는 물에 오래 담가두면 안되고 사용후에 바로 세척해줘야 합니다. 대신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해 줘야 하구요, 뒤집어서 물기를 말리지 말고 키친타올로 닦아주시는게 좋아요.

예쁜 만큼 조금 번거롭지만... 조심히 사용하고 있어요.ㅋㅋ

 

요즘엔 이쁜 티팟세트가 있어서 예전보단은 카페에 잘 가지 않게 되고 있어요. 그야말로 홈카페 놀이에 심취중이랍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