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즈 특별전 관람후기

 

인사동에 갔다가 우연히 미니언즈 특별전이 근처에서 하는걸 보고 방문해봤습니다.

미니언즈 너무 귀여운 캐릭터예요.ㅎㅎ

 

미니언즈 특별전 2019.10.22-2020.3.15

인사 센트럴뮤지엄(종로구 인사동길 49. 안국역 도보3분)

 

관람시간. 오전 10시-오후8시(매표 및 입장 마감 오후 7시20분)

입장료. 일반/15,000원 청소년/13,000 어린이/11,000

 

인사동엘 가도 항상 가는 곳만 가서 센트럴뮤지엄이란 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첫 개관 전시로 미니언즈 특별전을 하고 있더라구요.

800평 규모의 전시장이라고 하는데 꽤 큰것 같아요. 코엑스가 아닌 가까운곳에 이런 전시장이 생긴건 아주 만족.

 

신한카드 이용하면 3,000원 할인하고 있어요.

 

 

티켓 구입한 후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커다란 케빈이 똭!! 등장!

 

요기가 입구예요. 안으로 들어가면 미니언즈 영화 1-3편까지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틀어 주고 있어요.

 

신랑과 저 둘다 미니언즈를 꽤나 좋아하는 편이라 이미 알고 있는 내용임에도 영화 하이라이트를 다 보고 나서 전시장을 관람했어요.

 

 

 

미니언즈를 구상할때의 과정을 쭉 볼수 있는데, 저는 3D로 만들어진 캐릭터와 배경도 귀엽지만 이렇게 스케치로 이루어진 원화가 더 맘에 들어요.

 

독특한 그림체에 시선을 빼앗기고요.

 

미니언즈 그림자들이 호다닥 뛰어가는 스크린에 같이 뛰어가며 일행인척,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ㅋㅋ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마련된 포토존이 꽤 많아요.

귀여운 미니언즈의 모습과 그루, 그외 주인공들의 모습이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사진찍는 즐거움이 두배!!

 

평일임에도 꽤나 사람들이 많았는데 주말엔 정말 정신 없을것 같아요.

 

 

방귀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스크린도 있는데요, 스크린에 여러가지 냄새가 나는 재료들을 배합해서 확인을 누르면 점수가 나와요. 그 점수로 옆에 있는 점수판에 점수를 만들어서 사진도 찍고요.ㅋㅋ

 

꽤 재미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스크린이 있어서 관람이 나름 알찬 것 같아요.

 

 

요건 미니언즈에 나오는 우주선이나 무기들의 데이터베이스를 알아 볼 수 있는 스크린이예요.

 

 

아이들 방도 보이고요.

저 우주선 모양의 침대가 꽤나 귀여워요. 진짜 아이들이 넘나 좋아할 것만 같은 느낌.

 

 

벽에 그려진 그림들도 화려하고 귀여워요.

 

 

요것도 게임을 해볼 수 있는데, 미니 스크린에서 그림을 하나 골라 색을 칠하는거예요.

 

원하는 색으로 칠한후에 완성을 누르면 앞에 보이는 커다란 스크린에 내가 칠한 그림이 보여지는거예요.

커다란 스크린에서 내가 색칠한 그림을 찾는 재미도 있고요, 재밌어서 몇번씩 해봤어요.

 

 

악당같지 않은 악당들의 캐릭터들도 보이고요. 역시나 포토존ㅋㅋ

 

 

미니언즈 캐릭터를 내맘데로 꾸며보는 스크린도 있어요. 이것 역시 원하는데로 꾸민 후 확인을 누르면 커다란 스크린에 내가 꾸민 캐릭터가 등록되요.

 

 

 

여긴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공간인것 같아요. 거대 바나나도 귀엽고요.

저희가 갔을땐 평일이라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들어가서 놀고 있더라구요ㅋㅋ

 

옆에 짐 맡기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과 오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제 예비엄마라 이젠 이런 것들이 눈에 보이네요.

 

 

 

 

미니언즈 연대기도 있는데 그림으로 그려놔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요, 미니언즈의 눈을 보호하고 있는 안경? 아무튼 눈에 두르고 있는 테가 시대에 따라 해초, 나무 등 재료가 달라지는 변화도 재밌어요.

 

킹 밥이 넘나 귀여워요.

 

 

관람을 끝내고 나오는 곳엔 어김 없이 있는 기념품 샵.

 

피규어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피규어는 없더라구요. 미니언즈 피규어가 생각보다 정교하고 이뻐서 있다면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쉽고요.

 

작은 가방은 귀여워서 갖고 싶었지만 그닥 쓸일이 없을 듯 해서 패스.

왼쪽 노란색 가방이 제 취향.ㅋ

 

 

인형도 있긴 한데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것 같고... 개인적으론 반팔 티셔츠가 이쁜것 같아요.

바나나가 튀어오르는 검은색 티셔츠가 이쁘네요.

 

 

계획없이 우연히 들어간 전시회긴 하지만 생각보다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소소하지만 체험하는 것도 있고, 미니언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포토존들도 만족스러웠어요.

 

내년 3월까지라 기간도 여유로우니 한번쯤은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