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라의 공연 이야기 # 03. 2017 이은결 더 일루션 관람

이런 공연도 한번쯤 보고 싶었는데

그동안 막연히 보러가고싶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올해에 또 한다길래 냉큼 보러다녀왔죠.

 

 

가까운 곳이라 만족~그리고 충무아트홀이라 또 만족~

 

충무아트홀은 그런데로  관람하기 좋은 편인것 같아요.

 

 

인지도가 있는 매지션이라 나름 기대도 됩니다.

 

 

표를 예매할 때 보니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있었어요.

 

아마 아이들을 위한것 같은데 그래서 살짝 공연이 어떨지 걱정도 되고..

 

 

1시간 정도 전에 도착했는데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오후 2시 공연으로 예매했어요.

저녁 공연으로 보고 싶었는데 괜찮은 자리는 이미 매진이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8열 좌석으로!!

충무아트홀은 5열~10열까지가 좋은 좌석이라고 해요.

 

2층 1-2열 좌석도 괜찮다고 하니 다른 공연땐 2층 앞열도 괜찮을것 같아요.

 

표를 받고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근처 스타벅스로 입장.

팜플렛도 한번 읽어보고ㅋ

 

아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 넘나 설레네요.

 

 

두시에 입장!! 좌석에 앉아보니 다행히 잘 보여요.

 

앞에 큰 사람도 없었고 무대도 굉장히 가까웠어요. 생각보다 이은결의 표정까지 잘 보이고요!!

 

화면에서 보던 이은결과는 좀더 다른 느낌이었어요.

 

크다고는 알고 있었지만 무대에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실물은 더 큰 느낌?

왠지 더 잘생겨 보이고요ㅋㅋ

 

공연을 보고선 프로그램북도 구입. 전 제가 본 공연의 프로그램북은 다 구입을 해요.

나중에 추억도 되고 다시 공연을 되새겨 볼 수도 있어서꼭 구입하는 편이예요.

 

이은결의 공연은....

1부는 정말 굉장했어요. 자르고 사라지는 마술.

 

흔한 마술이지만 누가 하느냐에 따라 그 퀄리티가 달라지는 마술이라 보는 재미가 상당했어요.

스케일도 크고요.

특히 오프닝 무대는 대단했죠. 헬기도 나오고, 스피드하게 진행되고 이은결의 말솜씨도 한몫했구요.

 

 

의상도 블랙과 화이트였는데 의상이 바뀔때의 마술도 신기했구요.

즐거웠어요.

 

근데 2부는 음...

이게 약간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데요, 성인들의 눈높이와 어린이들의 눈높이.. 이게 참 애매할것 같아요.

 

성인들의 눈높이에 맞추면 아이들은 이해를 못할것 같구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은 성인들이 보기엔 좀 지루할수도...

 

2부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이 있었는데, (아이와 그 엄마를 공연에 참가시키는..) 

제 개인적으론 이 부분이 너무 지루했다는..ㅠㅠ

 

2부가 많이 아쉬웠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어쨌든 전 1부의 무대는 충분히 즐거웠으니까요.

다음번 공연도 기대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