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홈테이블데코 코엑스 전시회 다녀왔어요.

 

초청장을 받아서 코엑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다녀왔어요.

12월13일~16일 이번주 주말까지예요.

 

 

작년에는 몰라서 못갔었는데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일어나자마자 눈이 세차게 내리고 있어서 좀 당황!!! 급 귀찮아져서 갈까말까 엄청 고민했지요

 

11시쯤 도착했는데도 꽤 사람들이 있었어요. 다들 부지런하신가봉가....ㅋ

 

요런 테이블 매트랑 코스터도 보이고요 저 양모 받침대는 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는데

그닥 쓸모는 없을듯해서 좀 고민하다가 패쓰!!

 

 

 

무난무난한 식기들이 많았어요.

아래쪽으로는 약간의 스크레치가 있는 품목들을 굉징히 저렴하게 판매중이고요.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구요

 

 

고양이 그림이 귀여워요.

 

 

 

이 부스의 제품들이 눈에 똭!!

동그랗고 납작한 접시들을 테이블매트처럼 쓸수 있어서 완전 취향저격!! 고급져보이고요

작가분이 만든것 같은데 가격이 넘나 비싼것!!

 

나이프들도 보이고요.

 

 

요기서 유리컵과 냄비를 하나 구입했어요.

전 머그컵보다는 유리컵을 선호하는데 금장이 둘러져 있어서 냉큼 구입!!

 

확실히 페어라 그런지 저렴하게 판매하는듯해요

 

이런 우드 트레이도 넘 가지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망설이고요.ㅎㅎ

 

 

여기 조명이 예뻤어요.

 

하지만 테이블스탠드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스탠드 구입의사도 있었던지라 종류가 다양했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아쉬웠고요.

 

이 부스는 아주 장사가 잘 되더라는..ㅎㅎ

저 대나무 조명이 아주 인기가 많았어요. 확실히 조명을 켜두니 은은하게 이쁜듯.

 

크흡!! 알파카 인형 넘 귀엽고요

여기 앞에서 꽤나 오랫동안 고민했는데 이쁘긴 하지만 인형은 별로 쓸데가 없어서ㅎㅎ

구입을 안했더니 자꾸만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독특한 시계와 거울들. 세로혈 거울이 인상적이었는데 집에 인테리어용으로 걸어두면 예쁠듯

 

유리로 된 식기류인데 색이 다양해서 이런것도 이렇게 놔두니 독특하고 이쁘네요.

 

 

넘나 갖고 싶은 장난감.

이걸 놔두려면 집이 엄청 커야겠죠?

 

 

 

크리스마스 장식품들도 있어요. 역시 커다란 트리가 이뻐요.

내년엔 커다란 트리를 집에 놔두고 싶어요. 크리스마스 용품은 언제나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지나가가다 신기해서 눈길을 사로잡은 곳

시계예요. 정교한 모양이 참 이쁜듯

 

안쪽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가구도 전시하고 있어요.

 

저 가죽으로 된 테이블이 엄청 고급진 느낌!! 상당히 컸는데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은 욕심나더라구요.

 

 

 

이런 화려한 페브릭도 포인트로 괜찮은것 같아요.

 

 

엄청나게 있어보이는 펜대와 촛대. 한참동안 구경하고 왔어요.ㅋㅋ

 

 

요렇게가 제가 구입한 것들이예요.

 

주방타올은 친구들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구입^^

톡톡한 질감으로 괜찮더라구요. 어쩌다보니 죄다 회색바탕으로만 골랐다는...ㅎㅎ

 

 

유리잔이 각이 져있고 골드로 장식되어있는게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아마 신랑과 같이갔더라면 좀 더 구입했을듯하고요 너무 무거워서 더이상의 구입은 무리..

 

원래 제가 테이블데코에 간 목적은 앤틱한 식기류들을 보려고 간건데 아쉽게도 그런류는 없었어요.

무난한 디자인의 식기들이 많았어요.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가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